회사소개
성공을 거둔 브랜드의 비결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합니다. 마찬가지로 대형 쇼핑 센터 개발의 핵심 원칙은 지역과 문화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터브먼 아시아는 터브먼 조직의 독보적인 역량과 자원, 그리고 네트워크를 활용해 아시아 지역의 주요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기회를 실현하기 위해 2005년 설립됐습니다.
홍콩을 거점으로 한국과 마카오, 그리고 중국에서 시장 진입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지속적으로 이 지역 전반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발, 임대, 운영 관리 부분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펼치고 있습니다.
본 웹 사이트에 참조된 ‘터브먼 센터들’, ‘회사’, ‘터브먼’ 등은 터브먼 센터(Taubman Centers, Inc.) 혹은 터브먼 센터의 개별 자회사들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자회사에서 터브먼 센터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